google-site-verification=qxzWdoUkDD3JWueLIhivfpulikwbF3FRy-eVwQDDklM 외제차 할인 프로모션을 기대하고 있다면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외제차 할인 프로모션을 기대하고 있다면

외제차 할인 프로모션

외제차 할인 프로모션 조금이라도 많이 받고 싶어서 기대하고 있다면 이 글을 통해 제대로 된 내용을 알아가실 수 있을 겁니다. 오늘 이 글을 제대로 알아가면 특히 어떤 수입차든 공통으로 해당되는 내용이니 이번 기회에 조금만 집중해서 이 글을 꼼꼼하게 모두 다 읽어보길 추천드립니다.

독일차 브랜드

저는 아무래도 매일 수입차를 사려는 분들과 상담을 하다보니 수입차의 흐름 파악을 다른 분들보단 좀 더 잘 하고 있을 수밖에 없는데 이게 모든 차량에 해당되는 내용입니다만 브랜드의 특징들이 있습니다. 어떤 특징이냐면 할인 같은 경우에는 독일차 위주로 할인이 많이 되죠. 특히 할인이 없기로 소문난 볼보는 어떤 상황에서도 할인을 하는 경우를 저는 거의 본적이 없습니다. 거기에 일본 차들도 할인이 거의 없다시피 하죠.

재고

그렇다고 해서 외제차 할인 프로모션을 아예 안하는 건 아닙니다. 국산차도 마찬가지로 어느 특정 상황이 생기면 대부분의 브랜드는 할인을 시작하는데 그 특정 상황이 어떤 상황이냐면 가장 중요한 재고가 쌓여야 됩니다. 재고가 쌓이기 시작하면 악성 재고에 관한 리스크 때문에 차라리 빠르게 재고를 털어내기 위하여 대부분의 브랜드는 이런 상황에서 할인을 시작하죠.

딜러사

국산차를 제외한 모든 수입차 브랜드는 여러 판매 딜러사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한 번 이라도 수입차 상담을 받아봤다면 딜러사마다 재고 상황이라던지 할인이 전부 다른 것을 확인 할 수 있을 겁니다. 다만 판매 딜러사들이 대부분 전국으로 퍼져있기 때문에 직접 전국을 돌아다니며 비교를 한다는게 결코 쉽진 않죠. 그래도 저는 최소 2군데 이상은 꼭 비교해보라고 말씀드립니다.

출고

이렇게만 한다면 외제차 할인 프로모션 누구보단 조금이라도 더 많이 받고 출고할 수 있을 겁니다. 이 방법이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어렵다고 느껴질 수도 있는데 정말 어렵다고 느껴진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 저한테 상담 신청을 남기면 제가 직접 모든 딜러사를 비교해드립니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좋은 조건으로 출고할 수 있게 도와드리는데 거기에 렌트나 리스로 출고한다면 제가 금융을 전문으로 하고 있어서 금융사 또한 모두 비교해드리고 있으니 이런 자세한 상담이 필요한 분들만 아래 링크를 눌러 상담 신청을 남기면 제가 정확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하고 정확한 상담을 받고 싶다면